[2017년 한국기계전]

[에스제이이(주)] 편리성이 확대된 스팀 세척기 선보여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에스제이이는 스팀 세척기, 옵티마 스티머의 신제품인 OPTIMA XD를 선보였다.

 

에스제이이의 옵티마 스티머(Optima Steamer)는 1991년 이래로 세척, 청소장비만 취급하며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이 제품은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와 기능이 기존 제품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제품의 운전 및 진단을 디스플레이창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Emergency stop 기능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36리터 대용량 연료 탱크와 36리터 대용량 급수 탱크로 사용시간이 길어졌다. 그리고 회전 캐스터 및 핸들 그립 구조가 개선되어 이동 편리성이 확대되었으며, 배관 라인의 내부 연결로 외부 충격 및 동결에 의한 파손이 방지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연소식 옵티마 DM(DMF, 늘) 제품은 일정한 양의 증기를 정해진 압력으로 연속 자동 발생시켜 분사하는 장치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소량의 물로 증기(스팀)를 만들어 사용하므로, 폐수 발생 없이 세척, 세차, 멸균, 청소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무폐수 친환경 스팀세척기이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