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윈스레이저] 파이버 레이저 시스템 ‘WLF 시리즈’ 출품

윈스레이저는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파이버 레이저 시스템 'WLF 시리즈'를 출품했다.

윈스레이저의 파이버 레이저 시스템  ‘WLF 시리즈’의 일반적인 수명은 10만 시간으로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소모품이 없고 소모전력 대비 효율이 우수한 것이 장점. 주기적인 얼라인먼트가 필요 없는데다 레이저의 출력 및 안정성이 일정하다. 또한 워터 쿨링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소음이 적고 공간 효율성이 높을 뿐 아니라 헤드의 본체 크기를 초소형으로 제작하여 문제 발생 시 쉽게 대체가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은 내구성과 분진에도 강하며 반도체, 휴대폰, 자동차 부품, 전자부품, 의료기구 등의 제품 바코드/시리얼 마킹에 최적화되어 있다. 각종 금속 소재, 솔라셀, 세라믹, 반도체, 실리콘 웨이퍼, 플라스틱, ABS, 타일, 고무, 필름 등에 적용할 수 있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