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두리마이텍, 초정밀 연마 로크너트, 공작기계용 조 커플링 등 출품

두리마이텍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초정밀 연마 로크너트, 공작기계용 조 커플링 등을 출품했다. 

두리마이텍의 정밀 연마 로크너트는 표준 형상의 정밀 로크너트의 연마 타입으로, 나사 산면과 단면 동시 가공에 의한 공정밀 너트로 나사산의 형상은 모두 연마 가공을 하기 때문에 나사산 표면에 버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속 회전 중에도 공정밀에 의한 진동이 없는 안정적인 운전이 가능하다. 특히 단면부의 연마 무늬면은 연마 시 제품 가공면의 회전축과 숫돌축이 정확하게 직각이라는 증명이며 평면도의 우수함뿐 아니라 직각도도 뛰어나다는 증거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