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화신기공] 바이브레이터, Exciter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화신기공은 약 40년 동안 진동기를 생산해온 진동기, 피더, 스크린 전문회사로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바이브레이터의 안정성은 수십 년간 꾸준히 국내 제철소와 발전소 등에 납품하며 품질의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그 외 다양한 종류의 산업용 진동기를 개발 및 납품하고 있으며, 해외 여러 지역의 플랜트 산업에도 동반 진출해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화신기공은 한국기계전에 참가하여 바이브레이터, Exciter, 마그네틱 임팩트 해머, 마그네틱 피더 등을 선보였다.
 
그중 화신기공의 바이브레이터는 산업용 진동기로서 강한 재질을 사용해 진동 회전력을 견딜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호퍼(Hopper), 사일로(Silo), 피더(Feeder), 스크린(Screen) 등에 부착되어 석탄, 석회석, 밀가루 등 여러 재질과 광물 등을 이송하게 하는 기계이다. 특히 제철소, 광업소, 발전소 등에 사용되는 초대형 진동기의 경우, 독보적인 효율과 안정성 및 품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Exciter의 경우, 서로 상반되는 회전축에 발생하는 가진력을 이용해 직진 진동운동을 발생시키는 기기로, 각종 진동 이송 장치 및 Feeder, 스크린에 적용된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