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극동엠이에스]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샌드블라스터 출품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극동엠이에스는 IBIX 이동식 샌딩기(WINBLASTER 9, 13, 20, 40, 6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금속 표면처리, 페인트 제거, 각종 세척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휴대용 샌드블라스터이다.
 
IBIX 이동식 샌딩기는 에어건을 연결하고 연마재만 채우면 작동하므로 조작법이 간단해 작업자의 숙련도를 필요로 하는다. 장비 내에서 연마재 분사량과 분사압력을 간단히 조절할 수 있어, 문화재 복원과 같은 세밀한 작업부터 굵은 녹을 제거하는 강력한 작업까지 모두 가능하다. WINBLASTER는 연마재 탱크 크기별로 9, 13, 20, 40, 60 장비가 있다. 모든 시리즈의 장비는 건식 타입과 건/습식 혼합 타입으로 나뉘어 있으므로, 작업 용도와 환경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