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삼호용접기, 용접성이 우수한 최신 용접기 제품 소개

한국기계전 FA·모션콘트롤관에 부스를 마련한 삼호용접기는 용접기를 전시해 관람객이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삼호용접기의 경량화된 다용도 용접기인 EWHI 시리즈는 전압 변동이 없고 용접성이 우수하며 과전류 보호 기능과 크레이터 전압 전류 조절 기능을 갖고 있다. 고속 용접이 가능하고 아크 스타트가 안정적이다.
 
출장 공사 및 거치용으로 최적인 EWDT 시리즈는 최저 전력으로 최고 용접을 얻는 고효율 인버터 용접기이다. 이 용접기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아크 스타트로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11가지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고속, 저속 펄스 기능으로 용접성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으며 박판에서 후판에 이르기까지 용접성이 우수하다.

 

그리고 LORCH의 EWRC 시리즈는 라이싱 포트 용접 및 원형 부재의 원주 용접, 파이프 프랜지 용접(B 타입)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토치 꼬임 방지 구동 방식으로 되어 있고 용접 속도와 인칭 속도가 자동으로 구분된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