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셀텍] 수용성 절삭유 자동 희석 공급장치 선보여

셀텍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수용성 절삭유 자동 희석 공급장치를 선보였다.

셀텍의 수용성 절삭유 자동 희석 공급장치는 수용성 절삭유의 혼합 및 자동 공급장치로 균질한 에멀전을 형성하고 균일한 혼합액을 각 기계 및 집중 탱크에 공급할 수 있다. 수용성 절연삭유를 사용하는 산업체에서는 균질한 혼합액(에멀전)을 만들고 사용 기계에 공급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을 뿐 아니라 일정한 농도의 균질한 에멀전을 사용치 않아 부패 및 소재의 부식, 조도 저하 등의 품질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작업자의 작업환경 개선 및 제품 품질관리의 용이함과 절삭유 관리의 편의를 위해 쿨런트 믹싱 시스템을 개발하여 선보인 것.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