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신일기계(주)] 수직형 CNC 건드릴링 센터 선보이며 이목 집중

신일기계는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세계 최초 수직형 건드릴링 센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일기계의 수직형 CNC 건드릴링 센터는 수직형 건드릴링 가공 시스템의 채용으로 고효율 및 고정도의 홀 가공을 실현했다. CNC 시스템을 사용하여 한번의 조작으로 건드릴링 사이클 동작이 자동으로 진행되므로 작업이 보다 쉽고 편리하다.

특히 이 장비는 수직 및 수평 건드릴링 작업이 동시에 가능하며 이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금형, 발전설비, 우주항공, 석유산업, 제지산업, 유압실린더, 소재산업에 널리 적용된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