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한국자동화기술] 3ARM의 탭핑기 주목받아

한국자동화기술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3ARM의 탭핑기를 선보였다.

3ARM의 탭핑기 ‘TIGER’는 무하중 관절 암(Arm) 구조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조작이 자유롭고 항상 탭을 수직으로 유지할 수 있어 정확한 탭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작업 속도 조절, 절삭 깊이 조절, 절삭유 급유, 간단하고 빠른 탭 교환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므로 높은 생산성이 보장된다. 전기 모터 타입과 공압 타입이 있으며 다양한 모델에 따라 M2∼M36까지 가공 가능하다. 타이거가 사용하는 모터는 7가지의 신속 교체 감속기(Modules)를 사용할 수 있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