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세진아이지비] 고정밀 감속기, 랙&피니언 등 선보여

세진아이지비는 혁신적인 서보 동력전달체계 및 서보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21년 이상 축적된 연구 개발 기술, 품질관리비법, 신뢰성 있는 유통망 등을 바탕으로 고정밀 감속기 및 서보시스템의 제조, 유통, 판매뿐 아니라, 산업자동화 분야에 진보된 공학적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세진아이지비는 한국기계전에서 고정밀 감속기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로스트모션 1분 이하의 고정밀 감속기로, PQ 시리즈는 중실 타입이고 PH 시리즈는 중공 타입이다. 높은 정격 출력 회전수와 감속 범위가 극대화되었으며 처짐강성도 극대화되고 비틀림 강성이 개선되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함께 소개된 랙&피니언은 개선된 사이클로이드 치형이 적용되었으며, 높은 치 접촉율과 최적화된 압력각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정수이송 및 탁월한 정밀도를 구현하며 고속(표준 6m/s)과 저소음도 구현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