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유림싸이겐] 다양한 톱기계 제품군에 관람객 이목 집중

1979년에 설립된 유림싸이겐은 WESPA, FUNASAW, JULIA, FEMI, GEORGE, LENOX, SIMONDS, BEKAMAK, MEP 등 해외 파트너들과의 소통 및 협력을 통해 제품 성능을 꾸준히 개선하고 보완함으로써 효율성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유림싸이겐은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베카맥 톱기계, 멥 원형톱기계 등을 직접 전시하고 참관객들에게 소개했다.
   
유림싸이겐에서 공급하고 있는 멥(MEP) 원형 톱기계 코브라 532 NC 5.0은 자동/반자동 하드 메탈 팁쏘 원형톱기계(605kg)로, 알루미늄 또는 경금속 절단에 적합하며 좌우 45° 각도 절단이 가능하고, 헤드를 0°∼45° 기울여 비스듬히 절단할 수도 있다. 7인치 디스플레이와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시간 커팅 파라미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어느 위치에서든 조작이 편리한 중앙 집중식 제어장치를 갖고 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베카맥(BEKA-MAK) 톱기계 BMSY 440DGH 모델은 유압에 의한 톱날 텐션을 유지하며 인버터에 의한 톱날 선속도를 무단 조절할 수 있다. 이 톱기계는 자동이송 블레이드 가이드 암을 갖고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