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파워쿨] 콤팩트한 디자인의 산업용 냉각기 전시
파워쿨은 산업용 냉각기와 냉풍기 제조 전문 업체로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쿨링시스템 분야를 견인하고 있다. 현재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실험용 연구 장비의 국내 생산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파워쿨이 한국기계전에서 선보인 산업용 냉각기 공냉식 일체형(중형) PCA-3A, PCA-5A 모델은 실외기, 실내기가 일체로 구성된 제품으로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다. 이 제품은 고성능, 저소음의 컴프레서가 내장되어 있어 냉동 기능이 우수하며 높은 내구성과 정밀 온도제어 장치를 장착하여 고효율 냉각 능력을 극대화했고 사용온도 범위도 폭넓게 조정할 수 있다.
PCA-3A, PCA-5A 모델은 또한 누전차단기 보호용 연동회로가 장착되어 고장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높은 안정성을 유지하며, 전자식 자동온도조절기를 장착하여 정확한 온도 유지기능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한 눈에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그래픽 패널이 부착되어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