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씨에스캠(주)] 서보 실린더, 서보 드라이버 등 다양한 자동화 장비 출품

씨에스캠은 모션이 있는 자동화 장비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호기심을 가지고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며 17년 동안 가공장비 기술 혁신에 앞장서 왔다.

씨에스캠은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스텝 서보 모터, 서보 드라이버, 서보 실린더, 비젼얼라인 장비, 나사 체결기 등을 소개했다.

그중 서보 실린더 ESA 제품은 피스톤 가이드를 사용하며 마찰저항이 최소이고 고속 이송, 경쾌한 운동 및 고속 주행이 가능하다. 이 제품을 현장에 설치하면 작업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토크를 구현해 정확한 경로 및 위치제어가 가능하다. 상하, 반복 동작에 이상적이다. 이 서보 실린더는 스톱 컨베이어, 무인층 반송차의 밀어내기 장치, 압력 시험기, 자동 서보 스토퍼 기구 등에 적용 가능하다.

그리고 씨에스캠의 비젼얼라인 장비에는 고정밀 모션제어기와 고성능 PLC(시퀀스 제어)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DXF 파일 로딩 및 가공 원점 위치 설정이 가능하다. G 코드 환경의 NC 데이터 변환 기능을 갖고 있으며 엔코더(40,000pulse-옵션) 적용으로 정밀 제어를 구현할 수 있다. 스테퍼 모터/벨트 구성으로 되어 있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응 가능하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