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에스오에스정보기술] 다양한 자동인식 시스템 선보여

에스오에스정보기술은 1996년에 설립된 이래 고객사에 전산자동화, 자동인식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축해 왔다.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에스오에스정보기술은 다양한 자동인식 시스템을 소개했고, 그중 도시바의 바코드 프린터(B-SX5T)는 직접 접촉을 하지 않아도 자교 인식이 가능하고, 인식 방향에 관계없이 ID 및 정보 인식이 가능하다.
 
또한 라벨 교체가 용이하며 헤드 수명이 보강되었고 리본 엉킴 방지 기능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안정성이 높고 작업영역이 확대되어 이미지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해상도, 손쉬운 조작, 초당 최대 10인치의 고속 출력 등의 특징도 갖고 있다.
 
태그(Tag)는 원하는 시스템이나 환경에 맞게 설계 및 제작이 가능하고, 먼지나 습기, 온도 등에 제한 받지 않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