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에스피씨테크놀로지] 해외 유수의 첨단 기계 부품 및 솔루션 소개

‘일류 부품이 일류 기계를 만든다’라는 이념 하에 2006년 설립된 에스피씨테크놀로지는 이번 한국기계전의 FA·모션컨트롤관에 부스를 마련해 표준FA·외장부품을 비롯, 클램핑·제로포인트시스템, 그리퍼, 방진·제진, 동력전달(커플링), 모터스핀들, 직선운동 솔루션 등 주요 제품군을 소개한다.
 
우수한 내하중, 내구성을 자랑하는 슬라이드·가이드 레일을 제작하는 이탈리아 ROLLON사의 라인업 중 액추에이터는 30여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사용 환경 및 조건(최대 속도 9m/s, 클린룸 10 CLASS, 콤팩트한 크기)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에스피씨테크놀로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ROLLON사 액추에이터는 고하중(47KN)·긴스트로크(10.8m)를 가진 TECLINE의 구동 샘플을 전시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