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화우엔지니어링㈜] 차별화된 장축 CNC 장비 선보여

화우엔지니어링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장축 CNC 장비를 선보였다.

화우엔지니어링㈜는 2011년 설립된 이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써 온 결과 다축 드릴링 헤드, 자동 드릴링/탭핑 장치, 사각 스틸 파이프와 알루미늄 프로파일 가공에 적합한 장축CNC 장비와 함께 다양한 크기의 홀(Hole) 과 탭(Tap) 가공에 최적화 되어있는 장치를 제공하고 있다.

장축 CNC장비의 경우 국내에서 설계/제작하여 업체에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협력업체와 함께 관련 장치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간격 조절이 가능한 다축 드릴링 헤드, 고정형 드릴링 헤드, 드릴링/탭핑/면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NC가공기 등 홀 및 탭 가공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련 장치와 장비는 생산공정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