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아리프레스] 오일 누유 0%의 싱글 너클 프레스 출품

아리프레스는 고속프레스의 원조인 CS사에서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향상된 고성능 고속프레스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아리프레스는 싱글 너클 프레스 AKJ 시리즈 중 AKJ-110 모델을 직접 전시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제품은 고정밀도와 최고의 내구성을 갖춘 주물프레임 및 무누유(오일 누유 0%)의 싱글 너클 프레스이다.
 
AKJ-110은 진동 흡수와 정밀도 유지에 좋은 주물 프레임(옵션)으로 되어 있고, 타사에 비해 30% 이상 빨라 생산성이 향상된다. 무소음, 무진동으로 정숙성이 높고 플런저 가이드, 8면 기브가이드도 채택되어 있다. 너클 구조의 경우 해외 최신 기술이 도입되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