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한세프리시젼(주)] 다양한 자동 정밀 측정 기술 선보여
한세프리시젼은 초정밀 변위측정용 접촉, 비접촉 센서 및 측정 프로그램, LVDT 신호처리기 등을 취급하는 자동 정밀 측정 관련 전문 업체이다.
한세프리시젼은 산업자동화(FA), 자동계측(Measurement) 및 시험장비등 각 분야에 전문 기술진을 배치해 산업현장에 효율적이고 생산성 있는 장비를 개발 및 생산, 정밀 측정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다.
한국기계전에 참가한 한세프리시젼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중 접촉식 변위센서는 측정 시 제품 데미지를 최소화한 초 저압력(3g) 센서 DW 모델과 작고 좁은 공간에서도 측정할 수 있는 몸체 직경 3mm 초 슬림 D3P 모델이 있으며, 비접촉식 변위센서는 하나의 센서로 투명한 제품의 두께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측정 프로그램의 경우, 사용자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측정하려는 데이터 및 수량, 연산 식, 실시간 그래프 등을 원하는 대로 편리하게 직접 꾸며 사용할 수 있는 자체개발용 작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