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미래코리아(주)] GMN 고정밀 스핀들 베어링 제품 대거 선보여

미래코리아는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GMN, GUBOA의 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GMN은 고품질 기계 부품의 개발 및 생산에 있어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성능, 장수명의 깊은 홈 및 스핀들 베어링을 생산하는 고정밀 볼 베어링 분야의 전문 기업이다.

GMN 하이브리드 볼 베어링은 재질의 조합에 의한 특징, 베어링 강(내륜 및 외륜) 및 세라믹(볼), 세라믹 볼(스틸 볼과 비교할 때)의 재질 기반의 특성은 특히 기계 작용 시 중요 상황에서 명확한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베어링은 재질 특성상 스틸 베어링보다 2배 이상 수명을 얻을 수 있고 기계 작동 시간은 크게 증가한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