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주)티오피에스] 고품질 절단을 구현하는 워터젯 장비 소개

티오피에스는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워터젯 장비를 소개했다. 그중 Mach 500 모델은 워터젯 이상의 통합 솔루션으로, 높은 정확도로 생산성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Mach 500은 최신 아키텍처 기술과 최첨단 절단 기술이 결합되어 있다. 부드러운 동작과 정확한 구동 시스템으로 부품을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선도형 디지털 서보 드라이브, 완전한 인코더, 분산형 드라이브 기술과 Flow 초고압 기술이 결합된 강력한 솔루션으로, 모든 철골 구조에 사용 가능하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워터젯은 각종 금속, 복합재 등 거의 모든 소재를 열 변형 없이 친환경적으로 절단한다. 티오피에스는 다양한 옵션으로 각 환경에 최적의 시스템을 활용해 높은 정확성과 생산성을 제공한다. 티오피에스는 2016년에 워터젯 솔루션 기업 SHAPE TECHNOLOGIES GROUP의 일원이 되었으며, 100여 국가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SHAPE의 기술 및 제품을 공유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