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삼우하이테크] 공작기계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핀들 제품군 선보여

삼우하이테크는 공작기계의 중심에 해당하는 주축 회전체인 스핀들을 제작하는 업체로, 현 시대가 요구하는 초고속, 저진동 스핀들을 제작하고 있다.

삼우스핀들은 3,000rpm∼125,000rpm까지 고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밀 고주파 스핀들이다. 또한 공작기계, 원통연삭기, 조각기, LCD 유리그라인딩은 물론이고 목공기계, 흑연가공기계, 치아가공기계, 반도체 홀 기판 가공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적용 가능한 주문제작형 스핀들이다.

삼우스핀들의 특징은 저진동과 고강성이다. 진동과 강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스핀들 수명연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현재, 기술 선진국인 유럽 및 일본의 강력한 경쟁업체로 부상하고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