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LS 엠트론, 한국기계전, 트랙터, 사출기, 사출 성형기
LS 엠트론은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실제 중형 트랙터(MT5시리즈)를 전시함으로써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트랙터는 동급 최대 중량과 견인력으로 어디서나 탁월한 작업 성능을 발휘하며, 4주식 캐빈의 탁 트인 시야는 작업 시 자유도를 높인다.
LS 엠트론의 LS Tier4 엔진은 트랙터, 지게차, 스키드로더, 발전기 등 다양한 산업의 엔진 종합 솔루션으로서 높은 출력과 효율적인 연비를 실현한다. 또한 저소음, 저진동으로 사용자 환경 만족도를 높이며 배기가스 배출 최소화로 환경까지 고려한다. 이 엔진은 거친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LS 엠트론은 이번 전시회에서 사출기도 선보였는데, 전시장에 출품되었던 전동식 사출 성형기(WIZ-E 시리즈)는 에너지 절감, 저소음, Clean 성형을 실현하며 한국과 유럽, 미국의 안전 규격에 준하여 개발되었으며 안전 규격 인증을 획득했다.
LS 엠트론은 1977년 트랙터 사업을 시작한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2012년 국내 시장 트랙터 판매 기준 1위 달성은 물론, 미국 판매법인, 중국 생산 법인에 이어, 2013년 브라질 생산법인이 설립되면서 글로벌 농기계 회사로서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 트랙터를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성장하고 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서는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서울국제공구전’, ‘금속산업대전’ 등의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며 기술 포럼, 컨퍼런스,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