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계전]

은빛테크닉스, 새로운 마킹 방식의 플렉스마크 선보여

은빛테크닉스는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새로운 마킹 방식의 플렉스마크를 선보였다.

은빛테크닉스의 플렉스마크는 탁상형과 이동형 겸용의 콤보 방식으로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와 아이콘 기반의 메뉴를 이용한 손쉬운 작동이 특징이다. 튼튼해서 미세한 마킹에서 강한 마킹까지 적용이 가능한 이동형 모델은 이동이 편리하여 중형에서 대형 부품까지,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마킹할 수 있다. 2개의 손잡이를 이용하여 어느 위치에서나 효과적으로 마킹 작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재질의 변형과 응력 발생이 없는 마킹과 깊이 있는 강력한 마킹이 가능하다. 한편 탁상형 모델이 수초 안에 이동형으로 변신하여 거의 모든 종류의 부품 마킹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영리한 IDI 기술을 사용하여 높낮이가 다른 곡면에도 손쉽게 마킹한다.

2017 한국기계전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 주관으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제조업의 기반이 되는 부품 및 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제조업 혁신을 견인하는 IT 융합 기술, 스마트 공장, 드론 등이 한 자리에 총 망라되어 미래 제조업의 방향을 조명한다.

20개국 600개사가 참가한 2017 한국기계전은 ‘FA·모션컨트롤’, ‘부품·소재, 뿌리산업’, ‘금속가공 및 공작기계’, ‘에너지 및 발전기자재’, ‘제어계측기기 특별전’, ‘IT·융합디지털, 스마트테크’와 같은 분야별 전문 전시관과 중소기업단체표준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